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이승기 데쥐 20주년 리메이크 앨범

     

    이승기의 소속사 빌플래닛메이드엔터는 지난 4일, 이승기의 데뷔 20주년 기념 리메이크 앨범 '위드(With)'를 발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위드'에서 이승기는 자신의 대표곡을 린, 차은우, 이수 등과 함께 리메이크했습니다. 타이틀곡 '되돌리다'는 린과 함께 호흡을 맞췄고, '삭제'는 이수와 함께 불렀습니다. '아직 못다한 이야기'는 이무진과, '내 여자라니까'는 차은우와 함께 하여 총 5곡을 담았습니다. 

     

     

    이승기는 "이승기가 어떤 가수였는지 대중들에게도 다시 소개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 리메이크 앨범을 선택하게 되었다. 재미있고 다시 듣고 싶은, 새로운 리메이크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앨범을 소개했습니다. 또한 타이틀곡에 대해서는 "'되돌리다'의 편곡이 가장 짜릿했고 타이틀이라는 느낌이 왔다. 저의 최고 인기곡 중 하나가 '되돌리다'이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타이틀로 선정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차은우와 함께 한 작업에 대해서는 "'내 여자라니까'는 차은우 씨와 함께 하면 더 많은 분들이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차은우 씨와 음악 작업은 처음이었는데 우연치 않게 디렉팅을 보게 됐다. 흡수가 빠른 친구라서 바로 자기화해서 녹음했고, 그 부분이 제일 처음 도입부다. 너무 만족한다"라며 작업 소감을 이야기했습니다.

     

    이승기-차은우

     

    한편, 이승기의 아내 이다인은 지난 4일 자신의 SNS 프로필 사진을 변경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바뀐 사진이 이승기-이다인 부부의 딸 뒷모습이 담긴 사진이었기 때문입니다. 아장아장 어디론가 기어가는 뒷모습으로 네티즌들에게 귀여움을 선사했습니다. 

     

    이승기

     

     

     

    반응형